Slide 1 Slide 2 Slide 3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2
제품문의
반품을 하기로한 제품을 아직 택배가 가져가지 않았어요.
    A :

    반품 신청을 하신 제품을 아직 택배사에서 회수하지 않았다면 고객님께서 직접 배송이 된 택배사로 연락하셔서 회수 예약을 다시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도착 기한은 반품 접수일로부터 7일이며, 회수 지연으로 인해서 기한내에 도착하지 못할 경우에는 고객센터 Q&A로 사유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    - 택배사에서 수거 방문하지 않으며 꼭 CJ택배(1588-5353)를 이용하여 직접상품을 발송하여 주십시오

1
제품문의
주문을 했는데 품절 된 상품의 경우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?
    A :

    주문하신 상품을 배송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    품절시에는 영업일 2일이내에 결제하신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.
    - 카드 결제 고객님 : 카드 원결제 취소(카드로 구매 후 전 상품이 모두 품절인 경우에는 전액 카드취소를 해드립니다.
    - 무통장입금, 가상계좌, 실시간계좌이체: 현금 환불됩니다.

글쓰기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